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인플레이션이 적용되어 매주 가격이 오르고 난이도에 따른 가격 상승도 같다
다른 점은 구매 할 때마다 가격 자체가 상승하는데 이 값은 절대치로 비례 상승은 아니지만
다른 가격 상승과 중복되어 후반으로 가면 가격이 굉장히 비싸진다
난이도에 따른 가격 상승 노멀 = 100% / 하드 = 120% / 익스퍼트 150%
날짜에 따른 가격 상승 1주 = 100%(원가) / 2주 = 120% / 3주 = 150% / 4주 = 200% / 5주 = 250% / 6주(무한) = 300%
구매시 가격 상승은 아이템 가격 설명에서 기재하겠다 총 4회 이 후부터 구매시 가격 상승이 없다
난이도와 날짜 가격 상승은 그대로 있으니 오해하지 말 것
체력 드링크로 예를 들면 노멀 난이도 기본가 3000에서 구매시마다 가격이 500 상승한다
노멀 첫째 주에서 한 번 구매한 경우 3500 두 번 구매한 경우 4000
익스퍼트 첫째 주에서 구매하기 전엔 4500 구매 후엔 (3000+500)*1.5 = 5250
수량 제한 아이템은 입고 시기가 정해져있는데 점포 랭크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다
점포 랭크 2부터 재능의 씨앗과 선물 아이템이 입고 되는데 해당 아이템 입고 시점에서 9일이 지나면 재고가 추가 된다
점포 랭크 3부터 정신회복약EX와 체력 드링크EX가 입고 되는데 해당 아이템 입고 시점에서 4일이 지나면 재고가 추가 된다
그 외 수량 제한 아이템 입고 시점은 일단 기재해두지만 점포 랭크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점포 랭크 0 기준으로 참고만 하자
체력 드링크 : 사용시 체력을 50 회복한다 / 보건실 효과 상승 유효
기본가 : 3000
상승량 : 500
재고 무제한
정신회복약 : 사용시 정신을 30 회복한다 / 보건실 효과 상승 유효
기본가 : 5000
상승량 : 500
재고 무제한
미약 : 사용시 발정상태가 된다
기본가 : 10000
상승량 : 5000
재고 무제한
이뇨제 : 방뇨 메뉴를 1회 할 수 있다
기본가 : 2000
상승량 : 1000
입고 : 2일 / 4일 / 8일 / 10일 / 12일 / 16일 / 18일 / 20일 / 24일 / 26일 / 28일 / 32일 / 34일
에로혼 : 사용시 기교 경험치 100 획득
기본가 : 3000
상승량 : 1000
입고 : 2일부터 4일 간격(6→10→14~)
자라 엑기스 : 사용시 손님의 정력 200 상승(최대치 초과) + 절륜 상태(연장전 발생률 +50%)가 된다
기본가 : 2000
상승량 : 500
입고 : 2일 / 4일 / 9일 / 12일 / 17일 / 20일 / 25일 / 28일 / 33일 (5일 3일 주기 반복)
병치료약 : 병을 치유한다
기본가 : 500
상승량 : 1000
입고 : 2일부터 / 5일 후 4일 간격(5→9→13~)
금지 메달 : 사용시 손님이 손님층에서 제외된다 (관련 업적도 있으니 사용을 추천)
기본가 : 1000
상승량 : 4000
입고 : 2일 / 5일 / 8일 / 9일 / 12일 / 16일 / 17일 / 20일 / 24일 / 25일 / 28일 / 32일 / 33일 (3→4→1?)
로터(장착용) : 장착하면 날짜 경과시 음 경험치 +15 체력 회복력 -25% (관련 업적 있으나 1.02 버그)
장착용으로 언제든지 탈부착 가능하다(소모품 아님)
기본가 : 8000
상승량 : 8000
입고 : 4일부터 4일 간격(4→8→12~)
페로몬제 : 사용시 1일간 연장전 발생률 +50%
기본가 : 2000
상승량 : 3000
입고 : 6일부터 8일 간격 (14→22→30~)
이 아래는 점포 랭크 2 필요
사치스런 과일 바구니 : 애정 상승 선물(종에 따라 상승량이 다르다)
기본가 : 4000
상승량 : 4000
입고 : 점포 랭크 2 달성 후 9일 간격
재능의 씨앗 음 : 음 레벨 최대치 1 상승
지식의 보고 : 애정 상승 선물(종에 따라 상승량이 다르다)
기본가 : 4000
상승량 : 4000
입고 : 점포 랭크 2 달성 2일 경과 후 9일 간격
기본가 : 4000
상승량 : 4000
꽃다발 : 애정 상승 선물(종에 따라 상승량이 다르다)
기본가 : 4000
상승량 : 4000
입고 : 점포 랭크 2 달성 6일 경과 후 9일 간격
이 아래는 점포 랭크 3 필요
정신회복약EX / 보건실 효과 상승 유효
기본가 : 10000
상승량 : 10000
입고 : 점포 랭크 3 달성 1일 경과 후 4일 간격
체력 드링크EX / 보건실 효과 상승 유효
기본가 : 10000
상승량 : 10000
입고 : 점포 랭크 3 달성 3일 경과 후 4일 간격
환금품은 판매 이외의 용도가 없어 아이콘으로 구분할 필요가 없어서 사진 없이 설명만 하겠다
캐릭터 정보에서도 이미 다뤘다 (버섯도 색으로 구분 가능 하므로 아이콘 없이)
인플레이션은 있으나 난이도 가격 차이는 없고 날짜에 따른 가격 상승만 있어 묵혀뒀다 팔면 조금 더 비싸다
1주 = 100%(원가) / 2주 = 120% / 3주 = 150% / 4주 = 200% / 5주 = 250% / 6주(무한) = 300%
알은 발정기 때 산란 메뉴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하피의 알 = 환금용 6000G
회복 버섯(녹색) = 회복약
발정 버섯(분홍) = 미약
시들시들 버섯(보라) = 사용시 손님 정력 -50
식용 버섯 = 환금용 2400G
미식 버섯 = 환금용 36000G
미노타우로스의 우유 = 체력 30 정신 10 회복
페어리 : 메뉴 실행시 요정의 인분 획득 (녹색 가루 같은 것)
요정의 인분 = 사용시 육성 성장률 상승(요정에겐 무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