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속성 파츠를 소비하여 무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무기 속성의 강화 및 새로운 무기 속성의 부여가 가능합니다
귀석과 희소석을 소비하여 무기 속성 슬롯을 늘릴 수 있습니다

진지강화에서 속성 파츠 구입을 해방하면 속성 파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속성 파츠
무쌍 오로치3 위키 내용을 번역한 것입니다
http://wikinavi.net/orochi3/index.php?武器錬成
(+20까지 있는 속성 파츠의 경우 +20 달성 시 +10의 두 배 효과)
속성 |
효과 |
비고 |
---|---|---|
지격 |
통상공격 위력 상승 |
상승률은 레벨 × 3% (10일 경우 1.3배) |
비격 |
공중에서 공격 시 위력 상승 |
상승률은 레벨 × 5% (10일 경우 1.5배) |
천격 |
차지 공격 위력 상승 |
상승률은 레벨 × 3% (10일 경우 1.3배) |
난격 |
무쌍기 위력 상승 | 상승률은 레벨 × 5% (10일 경우 1.5배) |
신격 |
차지 신술과 고유 신술 위력 상승 |
상승률은 레벨 × 5% (10일 경우 1.5배) |
신장 |
공격 범위 확대 |
(10일 경우1.3배) |
신속 |
공격 속도가 빨라진다 |
너무 빠른 경우 커맨드 입력이 불편한 경우가 있으니 필요한 만큼만 |
수렴 |
합체신술 게이지 회복량 증가 |
10일 경우 50% 상승 |
조화 |
숙련도 상승량 증가 |
10일 경우 50% 상승 |
연마 |
경험치 획득량 증가 |
10일 경우 50% 상승 |
혜도 |
적 격파 시 일정 확률로 복숭아 출현 |
10일 경우 30% 확률 |
혜주 |
적 격파 시 일정 확률로 노주 출현 |
10일 경우 30% 확률 |
용맹 |
적 무장에 대한 공격력 상승 |
상승률은 레벨 × 5% (10일 경우 1.5배) |
감정 |
좋은 무기를 획득하기 쉬워진다 |
레어 속성이 혼돈에서만 나오므로 혼돈에서 유용 |
무훈 |
적 격파 시 일정 확률로 미니 두루마리 출현 |
|
보장 |
적 격파 시 일정 확률로 귀석 출현 | |
수편 |
적 격파 시 일정 확률로 속성 파츠 출현 |
|
수집 |
무장 격파 시 일정 확률로 오동상자(무기) 출현 |
|
불 |
적을 불길로 감싸 지속 피해를 준다 |
10일경우 피해량이 약 2초 지속으로 적 최대체력의 약 3% 정도 지속 시간은 적이 서있는 경우 2~5초 정도 발동률은 그리폰 상대로 90% 정도 카오스 오리진에게도 피해량 변화 없음(다른 속성은 1/19으로 감소) |
빙결 |
일정 확률로 적을 동결시켜 일정시간동안 적을 행동불능으로 만든다 |
10일 경우 지속시간 3초, 발동률은 체감 30% 정도(그리폰 상대로) 석화 파괴 시 주변에 피해를 입히는 것이 다르다 |
번개 |
번개로 추가 공격을 하고 기절시킨다 |
10일 경우 피해량은 적 최대 체력의 약 3% 정도 발동률은 체감 30% 정도(그리폰 상대로) |
바람 |
가드 불능인 바람으로 추가 공격을 한다 |
10일 경우 피해량은 적 최대 체력의 약 3% 정도 발동률은 체감 30% 정도(그리폰 상대로) |
참격 |
적 최대 체력에 비례하는 추가공격을 한다 일정 확률로 적 병사를 즉사 시킨다 |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은 최대 체력(레벨 × 3)%정도 10일 경우 30% 발동률은 레벨 × 5%로 10일 경우 50% 빠르게 연속으로 들어가지 않아 즉사하는 경우는 없으니 주의 |
신득 |
합체 신술로 적 격파 시 획득 아이템 증가 |
아이템은 귀석과 경험치 두루마리를 의미하는 것으로 20% 상승 |
진격 |
300콤보 이상일 경우 공격력 상승 |
장비하고 있는 캐릭터에게만 효과 있음 콤보 수 표시가 사라진 후 10초까지 효과 발동 |
견갑 |
300콤보 이상일 경우 방어력 상승 |
|
쾌유 |
1000 콤보 달성 시 체력과 무쌍 게이지 회복 |
회복량 20% |
황무 |
주위에 있는 아군 수만큼 공격력 증가 |
한 명 당 50% 상승 다인 슬레이프 통상신술로 나오는 분신도 무장으로 인식하므로 분신 수 셋으로 +150% 즉 2.5배가 된다 |
흡생 |
적 체력을 흡수 |
회복량은 준 피해량에 비례 이미 격파한 적을 계속 공격해도 효과 없음 |
흡활 |
적 무쌍을 흡수 |
회복량은 준 피해량에 비례 이미 격파한 적을 계속 공격해도 효과 없음 |
천공 |
체력이 최대일 경우 모든 공격에 속성 발동 |
분신의 공격에는 발동하지 않는다 |
천우 |
체력이 절반 이하일 경우 모든 공격에 속성 발동 |
분신의 공격에는 발동하지 않는다 |
천무 |
무쌍 게이지가 최대일 경우 모든 공격에 속성 발동 |
분신의 공격에는 발동하지 않는다 무쌍 게이지 사용 공격에는 발동하지 않는다 (합체신술 후 무쌍 게이지 무한일 경우 발동) |
유폭 |
공격에 성공한 적에게서 일정확률로 충격파 발생 |
발동확률 10% |
열풍 |
공격에 성공한 적에게서 일정확률로 카마이타치 발생 |
발동확률 10% |
맹습 |
받는 데미지가 2배로 상승 통상공격이 크리티컬 |
기 타입의 공중 크리티컬과 중복되지 않는 것 같다 |
맹쇄 |
받는 데미지가 2배로 상승 차지 공격이 크리티컬 |
공격력은 1.5배 정도로 증가 |
신뢰 |
공격 받은 경우 경직이 적어지고 낙마하지 않는다 |
발동확률 50% |
재림 |
체력이 다한 경우 1회만 체력 완전 회복 |
다단 공격을 받는 경우 부활해도 그대로 계속 맞을 수도 있다 |
염풍 |
불과 바람 속성 |
|
염참 |
불과 참격 속성 | |
염뢰 |
불과 번개 속성 |
|
빙풍 |
빙결과 바람 속성 |
|
빙뢰 |
빙결과 번개 속성 |
|
빙참 |
빙결과 참격 속성 |
|
뇌풍 |
번개와 바람 속성 |
|
뇌참 |
번개와 참격 속성 |
|
풍참 |
바람과 참격 속성 |
|
삼극 |
불 빙결 번개 속성 |
|
소령 |
적이 전력으로 공격하고 습득 경험치량이 증가한다 |
적 격파 시 경험치 5의 미니 두루마리 출현 유료 DLC 챌린지 모드 폭풍에서만 획득 가능 |
유성 |
넉백 된 적에게 추가로 넉백하는 폭발체 생성 |
날려버린 모든 적에게 적용 되고 날려버린 후에 폭발으로 추가 공격을 한다 유료 DLC 챌린지 모드 유성에서만 획득 가능 |
노도 |
격파수에 따라 능력 상승 상승하는 능력은 무장의 종류에 따라 다르다 |
(확인 필요) 상승량(%)=속성 레벨 × (격파수÷100) 삼국 : 무장 및 몬스터에게 공격력 상승
유료 DLC 챌린지 모드 폭풍에서 획득 가능 얼티메이트 챌린지 모드 신속에서 획득 가능 |
거성 |
콤보수 1000 이상에서 차지 신술 혹은 고유신술 사용시 거대화 한다 |
거대화하면 공격은 전혀 할 수 없게 되나 점프 시 작은 충격파 발생 유료 DLC 챌린지 모드 유성에서 획득 가능 얼티메이트 챌린지 모드 파괴에서 획득 가능 |
폭풍 |
적장 격파 시 폭풍이 발생하여 주변의 적을 빨아들인다 |
카오스 오리진이나 몬스터도 발동대상 높은 데미지를 자랑하는 강력한 속성 록온을 사용하면 효율이 좋다 콤보 수 올리기가 쉬워 콤보 수와 관련된 속성이나 기술과 궁합이 좋다
유료 DLC 챌린지 모드 폭풍에서만 획득 가능 |
무심 |
가드 자세 중 적을 빨아들이고 서서히 무쌍 게이지 회복 |
콘솔 1.04 스팀 1.0.0.2에서 추가 / 공투에서 변경 가드 자세를 유지하고 있을 때만 발동 가드 이동 가드 성공 시엔 효과 없음
유료 DLC 챌린지 모드 유성에서만 획득 가능 |
자혜 |
적을 격파 시 일정 확률로 복숭아 또는 노주 출현 |
얼티메이트에서 추가 됨 챌린지 모드 신속에서 획득 가능 |
파괴 |
스위치 콤보 시 공격력이 상승 |
스위치 콤보를 통하여 이 속성을 지닌 캐릭터로 교체하면 발동 30초간 공격력이 2배 시간 경과 혹은 무장 교체 시 효과가 사라진다
얼티메이트에서 추가 됨 챌린지 모드 파괴에서 획득 가능 |
속성 파츠 구입
속성 | 가격 | 비고 |
---|---|---|
신속 | 1,200 | |
신장 | 1,200 | |
지격 | 1,400 | |
천격 | 1,400 | |
신격 | 1,400 | |
불 | 2,000 | 유통 강화 2에 추가 |
빙결 | 2,000 | |
번개 | 2,000 | |
바람 | 2,000 | |
비격 | 1,000 | |
난격 | 1,000 | |
용맹 | 1,000 | |
연마 | 1,000 | |
조화 | 1,000 | |
신득 | 2,000 | |
수렴 | 1,000 | |
감정 | 1,000 | |
참격 | 5,000 | 유통 강화 3에서 해방 |
흡활 | 5,000 | |
흡생 | 5,000 | |
혜도 | 2,000 | 유통 강화 2에서 해방 |
혜주 | 2,000 | |
진격 | 3,000 | |
견갑 | 3,000 | |
쾌유 | 3,000 | |
수집 | 3,000 | 유통 강화 3에서 해방 |
보장 | 3,000 | |
무훈 | 3,000 | |
수편 | 3,000 | |
황무 | 3,000 | 유통 강화 2에서 해방 |
슬롯 추가
슬롯 추가 | 필요 귀석 | 필요 희소석 (☆3~5) |
속성부여 | 소비량 | ||
---|---|---|---|---|---|---|
☆1 | ☆2 | |||||
0→1 | 1,000 | 2,000 | 1 | 0→1 | 10 | |
1→2 | 1,500 | 3,000 | 1 | 1→2 | 5 | |
2→3 | 2,000 | 4,000 | 1 | 2→3 | 6 | |
3→4 | 2,500 | 5,000 | 1 | 3→4 | 7 | |
4→5 | 3,000 | 6,000 | 1 | 4→5 | 8 | |
5→6 | 3,500 | 7,000 | 1 | 5→6 | 9 | |
6→7 | 4,000 | 8,000 | 1 | 6→7 | 10 | |
7→8 | 4,500 | 9,000 | 1 | 7→8 | 11 | |
8→9 | 5,000 | 10,000 | 1 | 8→9 | 12 | |
9→10 | 5,500 | 11,000 | 1 | 9→10 | 13 |
- 슬롯 추가
최대 8개까지 추가 가능 / 얼티메이트에선 10개
☆3~5의 무기는 슬롯 추가에 희소석을 사용한다- ☆3의 무기는 무기 슬롯을 8개까지 열면 ☆4로 변하고, 일정 레어 속성을 연성하면 ☆5로 변한다
- ☆1과 ☆의 무기는 랭크가 변하지 않는다
- 속성부여
속성 레벨을 0에서 +10까지 올리는데 91개의 소재가 필요하다(자혜만 101개 필요)
+10에서 +20까지 올릴 때는 레어 속성일수록 필요량이 줄어든다- 레벨 0 부터 +20 까지 올릴 때 필요수량
레어도 필요량 무 1291 동 1066 은 841 금 복합속성 516/966 노도 186 자혜 196
- 레벨 0 부터 +20 까지 올릴 때 필요수량
- 일부 속성엔 레벨이 없고, 부여 시 10 혹은 20개 소비
매각 분해
매각
내용 | 획득 귀석 |
---|---|
무기 레어도 | ✧×100 |
슬롯 | 슬롯 수×10 |
속성 (1) | 레벨×50 |
속성 (2) | 레벨×61 |
속성 (3) | 레벨×72 |
속성 (4) | 레벨×100 + 10 |
특성 (1) : 비격, 난격, 수집, 조화, 수렴 ,연마 등
특성 (2) : 신장, 신속
특성 (3) : 지격, 천격, 신속
특성 (4) : 불, 빙결, 번개, 바람, 혜도, 혜주 및 레어 속성
분해
속성 Lv | 획득 특성 부품 수 |
---|---|
1 | 10 |
2 | 15 |
3 | 20 |
4 | 25 |
5 | 30 |
6 | 35 |
7 | 40 |
8 | 45 |
9 | 50 |
10 | 55 |
레어 속성은 부여 시와 마찬가지로 분해 시 20 획득
속성 제한
스토리 모드와 인피니트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기능
무기의 속성을 약화 혹은 무효화하고 전투 후 획득하는 귀석을 증가
속성 효과 감소
일부 속성의 효과 발동 확률 감소 / 귀석 획득량 2배
속성 해제
일부 속성 효과 무효 / 귀석 획득량 2.8배
제한되지 않는 특성
조화 / 연마 / 무훈 / 보장 / 수편 / 수집 / 신득/ 신뢰 / 소령 / 거성
'무쌍오로치3 얼티메이트 > 기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쌍 오로치3 얼티메이트 / 무사수행 (0) | 2020.02.13 |
---|---|
무쌍 오로치3 얼티메이트 / 진지강화 (0) | 2020.02.13 |
무쌍 오로치3 얼티메이트 / 무장강화 - 스킬 획득 (0) | 2020.02.13 |
무쌍 오로치3 얼티메이트 / 경험치와 보너스 멤버 (2) | 2020.02.13 |
무쌍 오로치3 얼티메이트 / 기본 (0) | 2020.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