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심 에디트

마심(머신) 에디트는 자동 전투 중 AI의 행동을 지정하는 시스템입니다

조건과 행동을 지정하여 자동전투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암흑의회에서 마심 에디트를 사용하고 싶다(소비 마나100) 의제를 가결하면 마심 에디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방 후 암흑의회에서 마나를 지불하여 강화해 나갈 수 있습니다

캐릭터 목록에서 캐릭터 선택 후 가장 아래의 마심 에디트를 선택 합시다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팍팍 공격, 위험하면 회복, 보물상자 우선 등이 있고

아래에 마심설정 1~5를 사용하여 원하는 마심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심 에디트 명령은 언제? / 누구에게? / 무엇을 하는가? 의 세 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원하는 명령을 선택하여 마심 에디트를 해봅시다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구성하는 것이 어렵다면 탬플릿 기능을 사용합시다

메뉴를 열고 탬플릿 가져오기를 눌러 선택한 탬플릿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마심 에디트 목록

언제?

명령 이름 개방조건
OO 턴 강화 3번 째
OO 턴에서 OO 턴마다 강화 3번 째
자신의 HP OO% 이상인 경우 초기
자신의 HP OO% 이하인 경우 초기
HP OO% 이상의 아군이 있는 경우 초기
HP OO% 이하의 아군이 있는 경우 초기
자신의 SP가 OO% 이상인 경우 강화 1번 째
자신의 SP가 OO% 이하인 경우 강화 1번 째
OO 속성 내성이 OO이하인 적이 있는 경우 강화 2번 째
OO 무기 내성이 OO이하인 적이 있는 경우 강화 2번 째
자신이 OO 상태인 경우 강화 1번 째
아군이 OO 상태인 경우 강화 1번 째
적이 OO 상태인 경우 강화 1번 째
자신이 어떤 상태이상에 걸린 경우 강화 4번 째
아군이 어떤 상태이상에 걸린 경우 강화 4번 째
적이 어떤 상태이상에 걸린 경우 강화 4번 째
적 OO가 존재하는 경우 최종 강화
아군 OO가 존재하는 경우 최종 강화
이노센트가 존재하는 경우 초기
OO가 존재하는 경우 초기
강적이 존재하는 경우 강화 4번 째
스킵 게이트가 존재하는 경우 초기
불가사의한 게이트가 존재하는 경우 강화 4번 째
마지막으로 공격한 캐릭터가 살아있는 경우 강화 3번 째
아군 세력 중 남은 인원 OO체 이상 강화 2번 째
아군 세력 중 남은 인원 OO체 이하 강화 2번 째
적 세력 중 남은 인원 OO체 이상 강화 2번 째
적 세력 중 남은 인원 OO체 이하 강화 2번 째
적이 OO 매스 내에 있는 경우 강화 3번 째
아군이 OO 매스 내에 있는 경우  강화 3번 째
이동하여 공격 특수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초기
이동하여 회복 특수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초기
이동하여 보조 특수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강화 1번 째
이동하여 상태이상 특수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강화 1번 째
이동하여 일반공격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초기
이동하여 OO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최종 강화
제자리에서 공격 특수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초기
제자리에서 회복 특수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초기
제자리에서 보조 특수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강화 1번 째
제자리에서 상태이상 특수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강화 1번 째
제자리에서 일반공격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초기
제자리에서 OO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최종 강화
무언가를 들어올린 상태인 경우 강화 2번 째
들고있는 캐릭터가 OO체 이상인 경우 강화 2번 째
아이템 계를 OO층 이상 진행한 경우 강화 4번 째
아이템의 레벨이 OO 이상인 경우 강화 4번 째
OO%의 확률로 YES 최종 강화

 

누구에게?

명령 이름 개방조건
적 세력 초기
아군 세력 초기
자신 초기
중립 세력 강화 1번 째
아군 세력 외 강화 3번 째
가장 가까운 캐릭터 초기
가장 먼 캐릭터 초기
좌표 (OO,OO)의 지점 최종 강화
LV가 가장 높은 캐릭터 강화 2번 째
LV가 가장 낮은 캐릭터 강화 2번 째
남은 HP 비율이 높은 캐릭터 초기
남은 HP 비율이 낮은 캐릭터 초기
남은 HP 수치가 높은 캐릭터 강화 1번 째
남은 HP 수치가 낮은 캐릭터 강화 1번 째
OO가 가장 높은 캐릭터 강화 1번 째
OO가 가장 낮은 캐릭터 강화 1번 째
OO 속성 내성이 가장 낮은 캐릭터 강화 2번 째
OO 무기 내성이 가장 낮은 캐릭터 강화 2번 째
OO 상태의 캐릭터 강화 1번 째
OO(대상의 직업) 최종 강화
이노센트 초기
OO(맵 심벌) 초기
강적 강화 4번 째
스킵 게이트 초기
불가사의한 게이트 강화 4번 째
베이스 패널 강화 4번 째
마지막으로 공격한 대상 강화 3번 째
마지막으로 공격한 대상 외 강화 3번 째
집어들기 상태의 캐릭터 강화 2번 째
무적인 대상을 제외하고 강화 3번 째
피해 반사 대상을 제외하고 강화 3번 째
피해 반사 대상 우선 강화 3번 째
연계가능한 아군 최종 강화
랜덤 최종 강화
대상 재설정 강화 3번 째

 

무엇을?

명령 이름 개방조건
대상에 가장 가까운 위치로 이동 초기
대상을 공격할 수 있는 가장 먼 위치로 이동 강화 1번 째
대상에서 OO 매스 떨어진 위치로 이동 최종 강화
일반공격 초기
공격 특수기 초기
회복 특수기 초기
보조 특수기 강화 1번 째
상태이상 특수기 강화 1번 째
물리 특수기 우선 강화 3번 째
마법 특수기 우선 강화 3번 째
OO 속성인 특수기 우선 강화 3번 째
OO를 사용 최종 강화
방어 초기
들어올리기 강화 2번 째
던지기 강화 3번 째
OO를 사용 강화 4번 째
다른 캐릭터의 행동이 끝날 때까지 대기 초기

탬플릿 목록

탬플릿 이름 개방조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초기
요격 강화 3번 째
돌격 강화 3번 째
고정포대 강화 2번 째
지원행동 강화 4번 째
원거리 공격 강화 4번 째
랜덤 이동 및 공격 최종 강화
고정지원 강화 4번 째
반격 강화 2번 째
적의 근처로 던지기 최종 강화
폭탄 통 던지기 최종 강화
HP가 최대치일 때 방어 강화 1번 째
팍팍 공격 초기
위험해지면 회복 초기
보물 상자 최우선 초기
아이템 계 게이트 우선 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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