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 / 수라 스테이지 (나찰 개방)


※영상은 처리에 약 하루정도 걸리는 편으로 처리중엔 고화질을 선택할 수 없으니 양해바랍니다


우선 치트 가게에서 적의 강함을 0으로 설정합시다

두 마법사의 범용 마빌리티 중 4 코스트 하나를 해제하고 마력회수로 바꿉시다

마력회수 장비 시 공격으로 준 피해의 일정량을 SP로 회복하여 엘레멘탈 버스트를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수라 차원에서 수라 차원1 전투를 시작합시다

베이스 패널에서 아군을 아무나 하나 꺼내서 적을 유인합시다

사정거리가 긴 아쳐, 거너 등을 던지기로 모아 엘레멘탈 버스트로 처리합시다

남은 적도 던지기로 모아 엘레멘탈 버스트로 처리하면 끝입니다


다음으로 수라 차원2 전투를 시작합시다

적 전사가 하나씩 앞으로 삐져나와 있으니 던지기로 예쁘게 정렬 후 엘레멘탈 버스트로 처리합시다

멜로디아로 패션 어프로치를 사용하여 마법사를 재행동합시다

녹색 지오 패널 위의 아쳐가 무적이니 무적 지오 심벌을 옮기기 위해 무적 지오 심벌 앞의 적 몽마족을 처리합시다

무적 지오 심벌을 지오 패널이 아닌 곳에 던집시다

지오 패널 위의 적 아쳐를 처리합시다

증원으로 등장한 적 몽마족도 엘레멘탈 버스트로 처리하면 끝입니다


다음으로 수라 차원3 전투를 시작합시다

프리니 부대로 베이스 패널 주변의 적을 던져 한 줄로 만듭시다

오른쪽에 보이는 섬에 적 거너가 둘 있으니 출격 수를 보호하기 위해

공격 받을 수도 있는 행동 완료 상태인 프리니 부대를 던져 리사이클 정신으로 출격 수를 회복합시다

베이스 패널 주변에 던지기용 캐릭터를 하나 꺼내고 베이스 패널 위의 마법사를 적에게 던져줍시다

마법사는 이동하지 않았으므로 공격 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명중률이 불안하다면 거너로 먼저 공격 등록 후 엘레멘탈 버스트를 사용합시다

마법사를 적 거너의 공격을 피해 베이스 패널 근처로 이동 후 턴 종료 시 적 사무라이가 다가오기 시작합니다

꼭 이렇게 할 필요는 없으나 던지기로 거너 섬으로 마법사 둘을 보내면 됩니다

적 거너 둘이 잘 모여 있으므로 엘레멘탈 버스트로 처리합시다

섬에 옹기종기 모여서 턴 종료를 하다보면 적 사무라이가 다가옵니다

적당히 뭉쳤을 때 엘레멘탈 버스트로 처리합시다

남은 적 사무라이는 두 번째 마법사로 처리하거나 멜로디아의 패션 어프로치로 재행동하면 됩니다

이제 적 몽마족 근처로 다가가지 않으면 적이 행동을 하지 않으니 천천히 지오 심벌을 파괴하며 진행합시다

적 몽마족이 움직이기 시작하면 던지기를 활용하여 한 번에 격파하거나

이렇게 집어들기를 활용하여 마법사를 보호하고 다음 턴에 처리하면 끝입니다


다음으로 수라 차원4 전투를 시작합시다

베이스 패널 주변에서 마법사 둘과 던지기 요원 둘을 집어들기하여 타워를 구성합시다

마지막으로 집어든 캐릭터가 베이스 패널위에서 집어든 경우 이동하지 않았으니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던지기 거리가 5 이상인 캐릭터로 적 거너가 있는 지역으로 마법사 둘을 던집시다

타워의 구성을 잘 파악하여 마지막에 던질 마법사의 위치를 고려합시다

거너로 주변의 아군을 공격 등록하고 마법사로 엘레멘탈 버스트를 사용합시다

멜로디아도 패션 어프로치로 재행동을 활용하면 꽤 도움이 되니 마법사가 있는 곳으로 던져둡시다

턴 종료를 해도 적 아쳐의 사정거리가 닿지 않아 다가오는 시간이 있으니 그동안 다른 캐릭터도 옮겨둡시다

적 철각족이 길을 막아 엘레멘탈 버스트로 모두 처리하기가 어렵군요

엘레멘탈 버스트의 피해량은 충분하니 적에게 다른 적을 던져 압축 후 한 번에 처리합시다

적 증원이 잔뜩 등장하지만 거리가 멀어 대비할 시간은 충분합니다

일단 지오 심벌을 파괴해둡시다

턴 종료를 하다보면 적이 어느정도 뭉쳐집니다

아군 베이스 패널 근처에 적이 모여 있으므로 베이스 패널에서 프리니 부대를 꺼내 던지기로 적을 압축합시다

행동 완료인 캐릭터로 인해 출격 수가 부족하다면 프리니 부대이니 던져서 출격수를 회복합시다

적 압축이 끝났다면, 거너로 공격 등록 후 엘레멘탈 버스트로 끝냅시다


마지막으로 수라 차원5 전투를 시작합시다

아군 베이스 패널 근처의 적 기동전희가 띄엄띄엄 있으니 프리니 부대로 던져 예쁘게 한 줄로 만듭시다

행동 완료인 프리니 부대는 출격 수 회복을 위해 던집시다

던지기용 캐릭터를 베이스 패널 곁에 두고 마법사는 베이스 패널에 둔 상태로 적 기동전희 앞에 던집시다

명중률에 불안이 있으니 거너로 명중률을 보완하고 이동력이 남은 마법사는 베이스 패널 주변으로 이동합시다

턴 종료 시 적 증원이 등장하니 적을 유인할 캐릭터를 구석에 배치하고 다시 턴 종료를 합시다

왼쪽 구석에서 적 비행마족이 다가오니 던지기로 압축합시다

적이 약간 아쉽게 두 줄이 안되니 프리니 부대로 던져 예쁘게 두 줄로 만들어 줍시다

출격 수 회복을 위해 행동 완료인 프리니 부대를 던집시다

적 사룡족이 꽤 강한 편이지만 엘레멘탈 버스트 두 번이면 크게 문제 없을 것입니다

불안하다면 각종 버프를 걸어 능력치와 피해량을 보완합시다


모든 수라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여 암흑의회에 '나찰 차원에 도전하고 싶다!' 의제가 추가되었습니다

가결률이 불안하니 뇌물을 잔뜩 사둡시다

'나찰 차원에 도전하고 싶다!' 의제를 가결합시다

뇌물의 힘으로 가결합시다

치트 가게의 CP가 2000 추가 되었습니다!!

초전생 능력 해방에서 레벨 상한과 소질 상한 해방 수라가 개방 되었습니다

레벨이 제일 중요하니 치트 가게에서 경험치에 많이 투자합시다

나찰 차원 개방 기념으로 제트를 초전생 했더니 염원하던 데미지 상금 마빌리티를 얻었습니다

이제 돈을 마구 모아 클래스 숙련도도 마구 올립시다

이번 공략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공략에서 다시 만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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