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내용은 일본 위키
http://wikinavi.net/orochi3/index.php?武器錬成
속성 | 효과 | 비고 |
---|---|---|
지격 | 통상공격 위력 상승 | 상승률은 레벨 × 3% (10일 경우 1.3배) |
비격 | 공중에서 공격 시 위력 상승 | 상승률은 레벨 × 5% (10일 경우 1.5배) |
천격 | 차지 공격 위력 상승 | 상승률은 레벨 × 3% (10일 경우 1.3배) |
난격 | 무쌍기 위력 상승 | 상승률은 레벨 × 5% (10일 경우 1.5배) |
신격 | 차지 신술과 고유 신술 위력 상승 | 상승률은 레벨 × 5% (10일 경우 1.5배) |
신장 | 공격 범위 확대 | (10일 경우1.3배) |
신속 | 공격 속도가 빨라진다 | 너무 빠른 경우 커맨드 입력이 불편한 경우가 있으니 필요한 만큼만 |
수렴 | 합체신술 게이지 회복량 증가 | 10일 경우 50% 상승 |
조화 | 숙련도 상승량 증가 | 10일 경우 50% 상승 |
연마 | 경험치 획득량 증가 | 10일 경우 50% 상승 |
혜도 | 적 격파 시 일정 확률로 복숭아 출현 | 10일 경우 30% 확률 |
혜주 | 적 격파 시 일정 확률로 노주 출현 | 10일 경우 30% 확률 |
용맹 | 적 무장에 대한 공격력 상승 | 상승률은 레벨 × 5% (10일 경우 1.5배) |
감정 | 좋은 무기를 획득하기 쉬워진다 | 레어 속성이 혼돈에서만 나오므로 혼돈에서 유용 |
무훈 | 적 격파 시 일정 확률로 미니 두루마리 출현 | |
보장 | 적 격파 시 일정 확률로 귀석 출현 | |
수편 | 적 격파 시 일정 확률로 속성 파츠 출현 | |
수집 | 무장 격파 시 일정 확률로 오동상자(무기) 출현 | |
불 | 적을 불길로 감싸 지속 피해를 준다 | 10일경우 피해량이 약 2초 지속으로 적 최대체력의 약 3% 정도 지속 시간은 적이 서있는 경우 2~5초 정도 발동률은 그리폰 상대로 90% 정도 카오스 오리진에게도 피해량 변화 없음(다른 속성은 1/19으로 감소) |
빙결 | 일정 확률로 적을 동결시켜 일정 시간동안 적을 행동불능으로 만든다 | 10일 경우 지속시간 3초, 발동률은 체감 30% 정도(그리폰 상대로) 석화 파괴 시 주변에 피해를 입히는 것이 다르다 |
번개 | 번개로 추가 공격을 하고 기절시킨다 | 10일 경우 피해량은 적 최대 체력의 약 3% 정도 발동률은 체감 30% 정도(그리폰 상대로) |
바람 | 가드 불능인 바람으로 추가 공격을 한다 | 10일 경우 피해량은 적 최대 체력의 약 3% 정도 발동률은 체감 30% 정도(그리폰 상대로) |
참격 | 적 최대 체력에 비례하는 추가공격을 한다 일정 확률로 적 병사를 즉사 시킨다 |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은 최대 체력(레벨 × 3)%정도 10일 경우 30% 발동률은 레벨 × 5%로 10일 경우 50% 빠르게 연속으로 들어가지 않아 즉사하는 경우는 없으니 주의 |
신득 | 합체 신술로 적 격파 시 획득 아이템 증가 | 아이템은 귀석과 경험치 두루마리를 의미하는 것으로 20% 상승 |
진격 | 300콤보 이상일 경우 공격력 상승 | 장비하고 있는 캐릭터에게만 효과 있음 콤보 수 표시가 사라진 후 10초까지 효과 발동 |
견갑 | 300콤보 이상일 경우 방어력 상승 | |
쾌유 | 1000 콤보 달성 시 체력과 무쌍 게이지 회복 | 회복량 20% |
황무 | 주위에 있는 아군 수만큼 공격력 증가 | 한 명 당 50% 상승 다인 슬레이프 통상신술로 나오는 분신도 무장으로 인식하므로 분신 수 셋으로 +150% 즉 2.5배가 된다 |
흡생 | 적 체력을 흡수 | 회복량은 준 피해량에 비례 이미 격파한 적을 계속 공격해도 효과 없음 |
흡활 | 적 무쌍을 흡수 | 회복량은 준 피해량에 비례 이미 격파한 적을 계속 공격해도 효과 없음 |
천공 | 체력이 최대일 경우 모든 공격에 속성 발동 | 분신의 공격에는 발동하지 않는다 |
천우 | 체력이 절반 이하일 경우 모든 공격에 속성 발동 | 분신의 공격에는 발동하지 않는다 |
천무 | 무쌍 게이지가 최대일 경우 모든 공격에 속성 발동 | 분신의 공격에는 발동하지 않는다 무쌍 게이지 사용 공격에는 발동하지 않는다 (합체신술 후 무쌍 게이지 무한일 경우 발동) |
유폭 | 공격에 성공한 적에게서 일정확률로 충격파 발생 | 발동확률 10% |
열풍 | 공격에 성공한 적에게서 일정확률로 카마이타치 발생 | 발동확률 10% |
맹습 | 받는 데미지가 2배로 상승 통상공격이 크리티컬 | 기 타입의 공중 크리티컬과 중복되지 않는 것 같다 |
맹쇄 | 받는 데미지가 2배로 상승 차지 공격이 크리티컬 | 공격력은 1.5배 정도로 증가 |
신뢰 | 공격 받은 경우 경직이 적어지고 낙마하지 않는다 | 발동확률 50% |
재림 | 체력이 다한 경우 1회만 체력 완전 회복 | 다단 공격을 받는 경우 부활해도 그대로 계속 맞을 수도 있다 |
염풍 | 불과 바람 속성 | |
염참 | 불과 참격 속성 | |
염뢰 | 불과 번개 속성 | |
빙풍 | 빙결과 바람 속성 | |
빙뢰 | 빙결과 번개 속성 | |
빙참 | 빙결과 참격 속성 | |
뇌풍 | 번개와 바람 속성 | |
뇌참 | 번개와 참격 속성 | |
풍참 | 바람과 참격 속성 | |
삼극 | 불 빙결 번개 속성 | |
소령 | 적이 전력으로 공격하고 습득 경험치량이 증가한다 | 적 격파 시 경험치 5의 미니 두루마리 출현 |
유성 | 날려버린 적에게 추가로 날려버리는 탄이 생긴다 | 날려버린 모든 적에게 적용 되고 날려버린 후에 폭발으로 추가 공격을 한다 |
노도 | 격파 수에 따라 능력 상승 상승하는 능력은 무장의 종류에 따라 다르다 | (확인 필요) 상승량(%)=속성 레벨 × (격파 수÷100) 삼국 : 무장 및 몬스터에게 공격력 상승 |
거성 | 콤보수 1000 이상에서 차지 신술 혹은 고유신술 사용시 거대화 한다 | 거대화하면 공격은 전혀 할 수 없게 되나 점프 시 작은 충격파 발생 |
폭풍 | 적장 격파 시 폭풍이 발생하여 주변의 적을 빨아들인다 | 카오스 오리진이나 몬스터도 발동대상 높은 데미지를 자랑하는 강력한 속성 록온을 사용하면 효율이 좋다 콤보 수 올리기가 쉬워 콤보 수와 관련된 속성이나 기술과 궁합이 좋다 |
무심 | 가드 자세 중 적을 빨아들이고 서서히 무쌍게이지 회복 | 콘솔 1.04 스팀 1.0.0.2에서 추가 / 공투에서 변경 가드 자세를 유지하고 있을 때만 발동 가드 이동 가드 성공 시엔 효과 없음 |
'무쌍 오로치3 > 기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쌍 오로치3 / 유니크 무기 (1) | 2018.11.10 |
---|---|
무쌍 오로치3 / 무사수행 (0) | 2018.11.05 |
무쌍 오로치3 / 진지강화 (5) | 2018.11.05 |
무쌍 오로치3 / 무장강화 (0) | 2018.11.05 |
무쌍 오로치3 / 기본 (0) | 2018.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