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의회

1-2 프리니 계 - 황무지 절벽 클리어 후 개방됩니다

 

암흑의회 NPC를 통해 캐릭터 선택 후 의제를 선택하여 가결 시 각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의제에는 마나가 필요하며, 통과 여부에 관계없이 소모됩니다

가결 여부는 해당 의제에 참석한 의원의 과반수가 찬성시 가결, 반대가 더 많은 경우 부결됩니다

부결된 경우 '성의를 보인다'로 일정 금액을 지불하여 가결로 바꿀 수 있고

'힘으로 해결한다'로 반대한 의원들을 전투에서 격파하여 가결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해당 의원의 호감도가 감소합니다)

표결 전에 의원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뇌물(아이템)으로 의원의 호감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의원의 상태를 확인하면 어떤 아이템을 뇌물로 원하는지 알 수 있으며, 원하는 종류의 아이템이면 호감도가 오릅니다

원하지 않는 종류의 아이템이라도 레어리티가 높은 아이템이라면 호감도가 오르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클로로포름을 사용하여 강제로 재워서 투표를 할 수 없게 하거나 (호감도가 약간 감소합니다)

술을 사용하여 투표를 랜덤으로 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의원의 호감도는 해당 의제 표결 후에도 적용되므로 뇌물을 잘 활용해두면 가결률 자체가 조금씩 올라갑니다

이번 작품은 의제 참석 의원 수가 적으며 범용 캐릭터 종류도 많지 않아 뇌물을 주기 편하니 뇌물을 잘 활용합시다


의제 목록

의제명 설명 소비 마나 개방 조건 비고
의원 목록을 보고 싶다 암흑의회 참가자 목록 표시 0 -  
새로운 캐릭터 영입 범용 캐릭터 생성 영입 0~ - 소질과 레벨에 따라 마나 필요 (최소 1)
캐릭터 삭제 범용 캐릭터 삭제 0 -  
초전생 하고 싶다 초전생하여 레벨 1부터 시작 0 / 100 - 해당 캐릭터로 초회 0
2회부터 100
소질에 따라 최대 5000필요
색상을 바꾸고 싶다 캐릭터 색상 변경 0 -  
거점 조작 캐릭터를 변경하고 싶다! 거점 조작 캐릭터 변경 0 -  
짜증나는 그 녀석이 되고 싶다! 거점 조작 캐릭터 변경 (보드) 100 스토리 본편 클리어  
귀여운 멍멍이가 되고 싶다! 거점 조작 캐릭터 변경 (케르베로스) 100 스토리 본편 클리어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다! 거점 조작 캐릭터 변경 (원래대로) 100 보드 혹은 케르베로스로 변경 후  
경험치를 3배 얻고 싶다! 다음 전투 획득 경험치 3배 5000 -  
활약했을 때 칭찬 받고 싶다! 다음 전투 MVP 획득 경험치 2배 100 -  
신인 환영회를 열고 싶다! 다음 전투 LV 10 이하 캐릭터가 받는 경험치 배 50 -  
경험치를 독차지하고 싶다! 다음 전투 획득 경험치를 모조리 독차지 50 -  
보너스 게이지를 모으고 싶다! 다음 전투 보너스 게이지 +3 10 -  
더 좋은 보너스를 원한다! 다음 전투 보너스 아이템 랭크 +2 100 -  
완전 친해지고 싶다! 다음 전투 아군 연계율 100% 50 -  
화려하게 폭발하고 싶다! 다음 전투 아군 폭발 범위 단 한번만 5배 10000 -  
마나를 독차지하고 싶다 현재 아군 전체의 마나를 독차지 100 -  
군자금을 원한다! 의원들의 돈을 삥뜯는다 10 -  

의원 종류와 원하는 아이템

의원 종류 원하는 아이템
전사 도끼
격투가 주먹
승려 오브
마법사 지팡이
도적 신발
아쳐
거너
닌자 비전서
중기사 방어구
사무라이
마법검사 안경
사이킥 비보
기동전희 방어구
프리니 족 소모품
빙서족 소모품
비행마족 소모품
시체족 소모품
사룡족 비보
몽마족 이스케이프, 디프
기장족
주안족 근육
철각족 벨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