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스토리즈2 -파멸의 날개- / 플레이일지 #002 영상 (유튜브)



줄거리

이번 관문대 조사는 일종의 시련으로 케이나 선생님이 함께 동행해주지 않으니 주의합시다


외양간 / 목차로 이동

 

외양간에서 동료몬과 알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알 부화에서 알을 부화할 수 있으며, 동료몬 관리에서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외양간에서 편성한 파티는 퀘스트를 클리어하거나 전투에서 승리 시 경험치를 함께 획득합니다


케이나와 대화 / 목차로 이동

 

케이나 선생님께서 퀘스트 게시판 앞으로 오라고 하셨으니 가보도록 합시다


서브 퀘스트 / 목차로 이동

 

이제 서브 퀘스트를 수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서브 퀘스트 수주 - 달성 - 보고의 3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정 서브 퀘스트는 낮 혹은 밤에만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합시다

 

일부 서브 퀘스트는 목적지 마커를 통해 목적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퀘스트 게시판에서 퀘스트를 받고, 목표 달성 후 보고하도록 합시다

 

납품 퀘스트의 경우 아이템을 납품할 때 하나씩 추가하는 방법 외에도 맡기기를 눌러 빠르게 채울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달성하면 보수금과 경험치 그리고 보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트라이얼 퀘스트 / 목차로 이동

 

퀘스트 게시판에선 트라이얼 퀘스트라는 것도 할 수 있습니다

 

트라이얼 퀘스트 클리어 기록에 따라 보수를 받을 수 있는 챌린지 퀘스트입니다

트라이얼 퀘스트의 조건과 보수 등의 세부정보를 해당하는 버튼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할 수 있는 퀘스트는 [턴]리모세토스로 골드 조건이 1턴 이내에 클리어입니다

지금은 달성하기 어려우니 챌린지 보너스의 1회 이상 정면승부 승리 후 클리어만 달성합시다

 

리모세토스는 초식종이라 거대하지만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테크닉 경향이니 파워 공격으로 정면승부에서 승리합시다

 

전투에서 승리하여 동료몬의 레벨이 올랐는데, 기술이 생겼습니다

'인연 유전자'의 잠금이 해제되었기 때문인데요~, 조금만 더 있다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챌린지 보너스 조건을 달성하여 행운의 부적 3장을 얻었습니다

보너스 아이템은 해당 조건 달성 시, 단 한 번만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합시다

보수금과 획득 경험치는 계속해서 얻을 수 있으니, 반복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인연 유전자에 대해목차로 이동

 

방금 리모세토스와의 전투로 '인연 유전자'가 잠금해제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인연 유전자는 외양간의 동료몬 관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동료몬 관리에서 원하는 동료몬을 선택하고 '유전자 상세정보' 버튼을 누르면 유전자 판을 볼 수 있습니다

3×3 / 가로 세로 세 칸씩 총 아홉 칸이 배치되어 있으며, 알 부화 시 무작위로 위치가 지정됩니다

팔각형으로 이루어진 것을 '인연 유전자'라고 부릅니다

 

인연 유전자 중엔 빈 칸으로 되어있는 '빈 유전자'가 있는데,

나중에 나올 '전승의 의식'을 통해 인연 유전자를 전승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적힌 인연 유전자 해당 레벨을 달성하면 개방됩니다

자물쇠로 잠기고 레벨이 적힌 인연 유전자는 해당 레벨 달성 시, 빈 유전자로 개방됩니다

 

아래의 사진에 있는 '래피드 팡'의 경우 레벨 15에 개방되어 사용할 수 있겠죠?
리모세토스와의 전투에서 개방된 기술도 이렇게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인연 유전자는 기본적으로 세 종류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액티브 스킬은 자동으로 사용하지만 지시하려면 인연 게이지가 필요합니다

 

패시브 스킬은 사용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발동되는 다른 게임에 나오는 패시브 스킬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리 빙고 유전자'인 무지갯빛 유전자가 있습니다

빙고 시스템에 대해 설명할 시간인 것 같네요

 

인연 유전자 판이 3×3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로 세로 대각선 같은 색이나 같은 모양으로 통일하면 빙고가 완성됩니다

빙고 완성 시, 빙고 보너스가 발동되어 해당 빙고 타입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같은 타입으로 한 줄을 완성하면 +10%, 두 줄을 완성하면 +20% 그 이후론 점진적으로 상승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8빙고까지 가능하며, 8빙고 시 +50%까지 피해량이 증가됩니다

 

 

프리 빙고 유전자는 이름 그대로 빙고를 완성하기 쉽도록 어떤 타입으로도 적용되는 만능 빙고 유전자입니다

그대신, 한 동료몬은 하나의 프리 빙고 유전자만 가질 수 있으며 프리 빙고 유전자는 스킬이 없습니다

만능 빙고 유전자이니, 가운데 있는게 활용하기 쉽겠죠?

아쉽게도 이미 위치가 정해진 인연 유전자를 옮기는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옮기고 싶다면, 다른 무지갯빛 유전자를 가진 동료몬 하나와

지금의 무지갯빛 유전자를 덮을 유전자를 가진 동료몬 하나를 구해 덮어씌워서 없앤 뒤, 다시 전승해야겠네요~

 

아무튼, 지금은 전승의 의식을 할 수 없으니 이런 것이 있구나~ 하고 넘어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민의 의뢰 / 목차로 이동

 

서브 퀘스트는 퀘스트 게시판에서 받는 것 외에도 주민이 직접 의뢰하는 것도 있습니다

마을의 지도에 파란색 상자 느낌표로 표시되며, 해당하는 주민과 대화 시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 달성 시에도, 해당하는 주민과 대화하여 보고해야됩니다

어떤 주민이었는지 기억나지 않는다면, 퀘스트 제목 아래에 의뢰인 이름이 나오기도 하고, 달성 시 지도에 표시됩니다

 

서브 퀘스트 중에는 특정 시간대에서 진행해야하는 것도 있습니다

 

퀘스트 제목 아래에 해와 달 그림이 있는데, 일반적인 퀘스트는 해와 달 그림 모두가 색이 칠해져 있습니다

해와 달 그림은 해당 퀘스트가 언제 진행할 수 있는지 나타내고 있습니다

위의 '버섯 원더 나이트'의 경우 달만 색이 칠해져 있으니, 저녁에만 진행할 수 있는 퀘스트겠네요~


잡화점 / 목차로 이동

 

잡화점에선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거점에 따라 판매하는 아이템이 다릅니다)

 

잡화점에서 도넛을 판매하는데, 이 도넛은 전투 중에 사용할 순 없지만

필드에서 사용하면 파티 전체의 체력을 모두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장비점 겸 가공점 / 목차로 이동

 

마을에는 장비점 겸 가공점이 있습니다

 

장비를 구입하거나 소재와 돈을 사용하여 장비를 생산 혹은 강화할 수 있습니다

소재를 열심히 구해서, 강력한 장비를 만들어봅시다!


무기의 종류와 특징 / 목차로 이동

 

한손검, 대검 / 해머, 수렵피리 / 활, 건랜스 이렇게 총 6종의 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손검은 참격무기로 속성 기술으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가드와 카운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으기 계열 기술이 없어 언제라도 사용하기 편한 무기입니다

 

대검은 참격무기이며 차지 스킬로 모으기 레벨을 올려 피해량이 높은 모으기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으기 계열 기술이기에 사용 차례는 늦지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해머는 타격무기로 정면승부 승리 시 모으기 레벨이 올라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진행에선 정면승부 승리가 쉬운 편이므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수렵피리는 타격무기로 다양한 보조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손검과 마찬가지로 모으기 계열 기술이 없어 언제라도 사용하기 편합니다

수렵피리를 주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무기 교체 후 보조 기술을 사용하고 다시 원래 무기로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활은 찌르기 무기로 모으기를 유지할 순 없지만 모으기 후 다음 차례 마지막에 강사가 자동으로 발동됩니다

모으기 단계가 하나 뿐이라 다루기가 쉽습니다

 

건랜스는 찌르기 무기로 매 차례 탄이 장전되며 정면승부 승리 시 탄이 하나 더 장전됩니다

탄의 수에 따라 포격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인연 게이지를 사용하지 않고 정면승부 승리 시

인연 게이지가 많이 채워지지만, 일반 상황에서 인연 게이지가 채워지지 않거나 적게 채워집니다

설명이 긴 만큼, 모든 무기 중 가장 다루기 어려운 무기입니다

 

지난화에서 참격 / 타격 / 찌르기 세 가지 종류의 무기를 하나씩 장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했었죠?

그래서 한손검, 대검 / 해머, 수렵피리 / 활, 건랜스 중에 하나씩을 고르시면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마음에 드시는 무기가 없거나 무엇을 고를지 고민되신다면

한손검 / 수렵피리 / 활 조합이 무기를 자주 교체해도 무리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입니다

 

대검과 해머의 경우 모으기 레벨이 있고 무기 교체 시 모아놓은 모으기 레벨이 사라지는 단점이 있으므로

무기를 교체하고 싶어도 모으기 레벨이 아까워서 교체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으기 레벨이 높은 상태에서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니, 이정도의 단점은 어쩔 수 없죠


방어구 / 목차로 이동

 

무기에 대해서 알아봤으니 이번엔 방어구를 살펴볼까요?

방어구에는 장점 방어력 약점 방어력 그리고 스킬이 있습니다

(내부 시스템으론 모든 속성 방어력이 있지만, 가장 높은 방어력과 가장 낮은 방어력만 표기한 것 같습니다)

쿠루루장비는 무속성 방어력이 높고 스킬 댄서(S)로 체력이 가득 차 있을 때 스피드, 공격력, 방어력이 상승합니다

약초를 자주 사용하여 체력을 든든하게 최대치까지 회복하시는 편이라면 쓸만합니다

 

제 추천은 본장비로 불속성 방어력이 조금 높아 초반에 등장하는 불속성 대상과 전투 시 피해가 적습니다

스킬은 무속성 공격 강화로 무속성 무기 사용 시 피해량이 조금 높아집니다

초반 무기가 대부분 무속성이므로 무속성 공격 강화가 무난하게 도움이 됩니다

 

장비 생산 혹은 강화 시 강화소재가 두 종류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각각의 소재로 포인트를 올릴 수 있으며, 필요한 포인트에 도달하면 납품할 수 있습니다

직접 하나씩 올려도 되지만, 맡기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채워주니 더욱 편하겠죠?


관문대로 이동 / 목차로 이동

 

이제 준비가 끝났으니 필드로 나가봅시다

밤 버섯이라는 밤에만 나오는 버섯을 원하는 주민이 있으니, 저녁부터 탐색으로 나갑시다

 

목적지 마커가 있는 곳으로 이동합시다

 

발판 위에 서면 라이드 액션이 점프인 동료몬으로 교체할지 물어봅니다 (파티에 있는 경우)

 

점프해서 라이더 관문대로 가도록 합시다


몬스터의 둥지목차로 이동

 

몬스터의 둥지는 두 종류로 필드를 통해 이동하는 것과 무작위로 등장하는 것이 있습니다

 

희귀한 둥지가 보이면 알을 가져오도록 합시다~ (모아두면 언젠가 다 쓸 일이 있겠죠~)

 

관문대 동굴로 들어갑시다


조합 / 목차로 이동

 

관문대 동굴에 도착하자 문득, 케이나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조합이 떠올랐습니다

 

케이나 선생님께서 회복약 조합 레시피를 알려주셨으니 일단 하나 만들어보도록 합시다

 

바닥에 널려있는 버섯을 줍다보면 '푸른버섯'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캠프 메뉴에서 조합에 들어가서 회복약을 선택하면 약초와 푸른버섯을 사용하여 회복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회복량이 150이나 되어서 지금 사용하기엔 조금 부담스럽군요


관문대 둥지 조사 / 목차로 이동

 

마을 주민이 격퇴 의뢰한 브나하브라가 보이니 한 번 싸워봅시다

 

브나하브라는 테크닉 경향이므로 파워 공격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갑충종이라 단단한 편이므로 타격이 잘 통할 것 같네요~

 

갑충종은 장비 제작에 자주 들어가는 몬스터의 체액을 주니 미리 잡아두면 편합니다

 

길을 따라 이동하며 보물상자를 열다보니 어느새 목표지점까지 도착했습니다


라이드 액션 - 탐지와 넝쿨타기 / 목차로 이동

 

탐지 라이드 액션을 통해 주변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탐지 기능이 있는 동료몬이 파티에 있는 경우 한 번에 모두 발동되어 굉장히 편합니다

 

쿠루루야크는 알과 둥지 탐지로, 둥지 안에선 알의 위치를 알 수 있고

필드에선 둥지의 위치와 둥지의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희귀한 둥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라이드 액션 / 넝쿨타기는 넝쿨이 있는 경우 넝쿨을 올라 특정 장소로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아직 넝쿨타기를 가진 동료몬을 얻을 수 없으니 '아~ 이런게 있구나~' 하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선두 동료몬 변경 확인 / 목차로 이동

 

발판 등에서 해당 라이드 액션을 사용할 수 있는 동료몬이 파티에 있다면, 안내문구가 나온다는 것을 이미 배웠죠?

 

하지만 매 번 확인이 나와서 조금 불편하기도 합니다

 

이럴 땐, 옵션에서 라이드 액션을 선택하고

 

선두 동료몬 변경 확인을 '없음'으로 체크하고 뒤로 돌아가서 저장하면

 

이렇게 확인 문구 없이 빠르게 변경할 수 있어서 더욱 편해집니다


도스람포스와 전투목차로 이동

 

관문대의 도스람포스와 전투가 시작되었군요!

도스람포스는 스피드 경향이니 테크닉 경향인 쿠루루야크가 도움이 될 겁니다

 

쿠루루야크가 갑자기 파워 공격을 해서, 아까 배운 테크닉 기술인 록 런처를 사용해서 더블 액션을 시도했습니다

 

이렇게, 상성 기술을 갖고 있으면 더블 어택을 하기 쉬워집니다

(동료몬에게 지시하여 더블 어택을 시도하는 경우 개인적으로 '교정한다'라고 표현합니다)

 

반대로 동료몬은 기본 상성 공격을 사용하고, 라이더가 상성 기술을 사용하면, 더블 어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더블 어택을 노리려면 라이더는 기본 상성 공격을 사용해야 되겠죠?

그 외에도 무상성 공격의 경우 상성이 없으니 당연히 더블 어택이 발동하지 않고,

상성 공격임에도 대상 지정이 아닌 전체 기술인 경우 더블 어택이 발동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합시다


도스람포스의 체력이 어느정도 깎이자, 분노하여 경향이 파워로 바뀌었습니다

몬스터가 분노하면 경향이 바뀌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도록 합시다


특수 대결 / 목차로 이동

 

전투 중 무작위로 발생하는 힘겨루기가 나왔군요

 

전투 중 몬스터끼리 특수 대결이 발생할 때도 있습니다

 

특수 대결은 대표적으로 세 가지가 있습니다

특별한 조건 없이 차례가 끝날 때 발생하는 힘겨루기

공중에 날 수 있는 대상끼리 발생하는 날기 대결

브레스를 사용할 수 있는 대상끼리 발생하는 브레스 대결이 있습니다

각 특수 대결마다 사용하는 버튼이 다르므로 조심하도록 합시다

특수 대결에서 승리하면 피해를 줄 수 있고 인연 게이지가 많이 채워집니다

특수 대결에서 패배하면 피해를 받습니다


상대의 경향을 파악하여 한무 더블 어택을 한 결과 쉽게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500포인트가 안 되어서 S랭크는 안 나왔네요~


알 입수 방법 / 목차로 이동

 

둥지 안쪽에 알이 있고, 알을 들고 돌아갈 수 있습니다

알은 하나만 가져갈 수 있지만 일정 확률로 다음 알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일종의 선별 시스템)

 

알을 바꿔갈 수 있고, 단 하나만 가져갈 수 있으므로 더 좋은 알이 나올 때까지 들어보는 것도 좋지만

갑자기 몬스터가 나타나거나, 잠들었던 몬스터가 깰 수도 있으니 조심합시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상관없습니다)

 

알을 들었을 때, 내비루가 알의 향기와 무게에 대해 언급하며 알의 상태를 알려줍니다

향기가 좋을 수록 귀한 인연 유전자가 있을 확률이 높고, 무게가 무거울 수록 인연 유전자 수가 많을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무게가 무거울 수록 알 부화 시 증가하는 고정 능력치의 수치가 높을 가능성이 큽니다

 

알의 무늬와 색상으로 어떤 개체가 부화할지 미리 예상할 수 있습니다

점박이는 조룡종이며 파란색 바탕에 주황색 기조이니 도스람포스일 것 같네요~

알을 들 때는 라이더가 양 손으로 들어야하니 라이드를 해제해야겠죠?


몬스터의 희귀한 둥지 / 목차로 이동

 

선두 동료몬을 쿠루루야크로 바꾸면 알 탐지를 할 수 있겠죠?

 

필드에서 알 탐지를 사용하면, 둥지의 이름을 볼 수 있다는 언급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둥지의 이름을 보고 희귀한 둥지가 있다면 한 번 가보는 것도 좋습니다

 

희귀한 둥지는 이렇게 반짝반짝 금빛이 나니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알을 들다보면, 이렇게 황금 빛이나 파랑 빛이 날 때가 있습니다

황금 빛의 경우 잠긴 인연 유전자가 적을 확률이 높고, 파랑 빛의 경우 잠긴 인연 유전자가 없을 확률이 높습니다

(여기서 언급한 잠긴 인연 유전자는, 레벨으로 개방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각성 아이템이 필요한 것입니다)


알을 너무 골랐더니, 몬스터가 등장했습니다

피지컬이 부족해서 전투가 시작되었군요

도스팽고는 나중에 만날 친구이지만, 이렇게 둥지에서 무작위로 등장하기도 합니다

도스팽고는 파워 경향이니 스피드 경향인 도스람포스가 도움이 되겠군요

도스람포스의 경우 무상성 기술인 '위압'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더블 어택 전술을 구사하는 경우, 무상성 기술이 방해가 되니 스피드 상성 기술인 '킬러 스트라이크'로 교정합시다

물론, 인연 게이지를 많이 소비하는 기술이므로 인연 게이지가 충분해야겠죠?

동료몬의 기술을 사용하여 더블 어택을 했을 때, 기본 상성 공격인 스피드 공격으로 표기가 바뀌지만

사용한 동료몬의 기술에 붙은 부가효과(화상, 독 등)나 피해량 상승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킬러 스트라이크의 경우 인연 게이지 소비량이 높지만 피해량이 높습니다

회심(치명)률도 높은 기술이지만, 더블 어택은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아서 아쉽군요

한무 더블 어택 원툴로 도스팽고도 이겨버렸네요

앞에서 알의 무늬와 색상으로 어떤 몬스터가 부화될지 알 수 있다고 했죠?

모든 것을 다 다루기엔 조금 복잡하니 지금 있는 것으로만 잠깐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렇게 점박이 무늬인 경우 조룡의 알입니다

그리고 도스람포스는 주황색과 파랑색이니 알아보기 쉽죠?

그렇담 오른쪽의 흰색과 주황색인 점박이 무늬 알은 누구 일까요?

이렇게, 누구의 알인지 유추해보고 알을 들때 어떤 알을 가져갈지 고민해보도록 합시다


기도의 항아리 / 목차로 이동

 

마을에 기도의 항아리라는 것이 있습니다

 

기도의 항아리는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항아리로 기도 시 약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적을 바치면 일정 시간(약 30분) 동안 해당 부적의 기능이 적용됩니다

계속 기도하다 보면 항아리의 레벨이 오른다고는 하는데, 기도로는 오르지 않고 부적을 바치면 오릅니다

처음은 부적 5개를 바치면 항아리의 레벨이 2가 되고, 점진적으로 필요한 부적의 수량이 늘어납니다

항아리의 레벨은 최대 20으로 1레벨부터 올리려면, 총 170매의 부적이 필요하지만

항아리 레벨이 오를 때 부적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기에 부적을 그렇게까지 많이 모을 필요는 없습니다

 

기도는 공짜이며 마을에 돌아오면 풀리니 마을에 돌아올 때마다 기도하는 습관을 들입시다

기도 시, 기도의 항아리에서 파란색 연기가 나옵니다

 

공물은 부적을 바치므로 부적이 필요하며, 부적이 소비됩니다

하지만 기도에 비해 효과가 굉장히 뛰어납니다

 

부적은 한 번에 여러 개를 바칠 수 있으며, 효과 시간이 연장되지만 최대 99분까지 적용되므로

한 번에 3장까지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부적을 바치면 기도의 항아리에서 빨간색 연기가 나옵니다

이렇게 빨간색 연기와 파랑색 연기가 모두 피어나도록 습관을 들여두면 좋습니다

 

기도의 항아리에선 매일 츠키노 점을 통해 무작위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00시에 초기화)

 

소길, 중길, 대길 순으로 점점 받는 아이템이 많아집니다

스팀 판에선 아미보가 없기에 그냥 하루에 한 번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판에선 아미보가 필요하며 아미보 1종 당 하루에 한 번 할 수 있습니다

총 10종의 아미보를 사용하면 하루 최대치인 10회까지 시도할 수 있습니다


갈라님께 보고 / 목차로 이동

 

관문대 조사를 끝내고 갈라님께 보고드리자, 모나 초원에서 몬스터의 영역 다툼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이번엔 케이나 선생님께서 함께 동행해주시는 것 같군요


이번 화에서는 둥지와 알 그리고 인연 유전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알 탐지에 대해서도 배웠으니 동료몬도 잔뜩 얻으실 수 있겠죠?

기도의 항아리에 기도와 부적 바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합시다~

 

다음은 케이나 선생님께서 함께 해주시니 전투가 훨씬 편해질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편에서 다시 만나요~

스바~ (욕이 아니라, 스토리즈 바이라는 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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