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5 / 제 2막 해명편 제 2화 만악의 근원 12-1 빙원계 - 악마 빙결

영상은 처리에 약 하루정도 걸리는 편으로 처리중엔 고화질을 선택할 수 없으니 양해바랍니다


평소대로 시공의 유랑자를 통해 12-1 빙원계 - 악마 빙결 전투를 시작합시다


마왕 이발에겐 비코와 비슷한 또래의 여동생이 있었다고 합니다

마왕 이발이 비코를 그렇게 귀여워한 이유가 있었네요

마왕 이발의 여동생은 병으로 죽었다고 합니다

제트가 사과의 말을 찾지 못해서 망설이자 아무 말도 하지 않아도 괜찮으며 얼른 비코를 찾으러 가자는 마왕 이발

멍청한 이미지의 개그캐릭터인 줄 알았는데 의외의 면이 있었네요


전장에 주의할 점은 없으니 자동 전투로 빠르게 진행합시다


케르베로스가 초현자라는 말에 마왕 이발은 놀라며 혹시 초현자 미슈알인지 물어봅니다

마죠렌도 초현자 미슈알에 대해 알고 있나봅니다

마법에 소양이 있는 자는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의 초 일류 마법사라고 합니다

초현자 미슈알에 대한 이야기 도중 마왕 이발이 고백해야할 것이 있다고 합니다

초현자 미슈알은 과거에 마왕 이발의 마왕성 지하에서 파괴신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번 플레이 일지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플레이 일지에서 다시 만납시다

+ Recent posts